PS4/PS4 주변기기

[PS4 주변기기]듀얼쇼크4 실리콘 케이스

DiYoon 2014. 8. 31. 14:56
반응형







DUAL SHOCK 4 실리콘 케이스











플레이스테이션4(PS4)의 

듀얼쇼크4(DUALSHOCK4)실리콘 케이스


플스를 이용해 게임을 할때

손에 땀이 많이나는 편이고,

먼지들로 인해

듀얼쇼크가 자주 더러워 지면서

케이스를 사야겠다고 맘을 먹었습니다.

ㅋㅋㅋ

가격도 저렴한 실리콘 케이스

화이트,블랙,레드,블루

4가지의 색상이 있으며,

저는 레드,블루 두가지의

색상을 구입했습니다.










[RED 실리콘 케이스]




























[BLUE 실리콘 케이스]













위의 사진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두가지의 실리콘 케이스를 샀습니다.ㅋ

제가 좋아하는 RED , BLUE 입니다.

가격대비 맘에 듭니다. 

실리콘이다보니 케이스를 덮어씌우는데 

어렵지 않으며,

다만 조금 맘에 안드는 부분은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듯이,

조금 뜨는곳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상에는 크게 문제가 없으며,

가격대비 정말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