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PS4 주변기기

[PS4 주변기기]플레이스테이션4 먼지필터

DiYoon 2014. 9. 1. 19:07
반응형






PLAY STATION 4 먼지필터







플레이스테이션4(PS4)의 먼지필터


플스4의 냉각홀로 먼지가 들어가는것을

방지해주는 먼지필터입니다.














개봉해보면,

플레이스테이션4의 먼지필터가 들어있습니다.

다분리가 되어있어서 사진과 같이 조립해 주셔야합니다.

플라스틱과 필터만 조립해주시면 됩니다.















사진에 보이는것은 USB, AUX, LAN 케이블을

연결하는 단자를 먼지로 부터 보호해주는

고무재질의 커버입니다.



























[PS4 먼지 필터 고무커버 장착 샷]







고무커버의 장착샷입니다.

USB커버는 제가 거꾸로 끼워놨네요....ㅠㅋㅋㅋㅋ








[PS4 먼지필터 통풍구 장착 샷]








가격이 저렴하기에,

많이 부족한것은 사실입니다.

먼지필터의 경우 정확하게 딱 고정 되는것이 아니라,

그냥 끼워넣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먼지가 들어가는것 보다는

낫다고 생각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했으니,

많은것을 바라면 

도둑놈이겠죠?? ㅋㅋㅋ

먼지로 부터 보호해주니,

그걸로도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반응형